88뉴스

[NBN내외뉴스통신] 2020년 10월 08일자 기사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 2021.01.08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식 업계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88켄터키치킨을 운영하고 있는㈜현인에프엔디는 전국 60여 개의 88켄터키치킨 매장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소독약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현인에프엔디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자체를 꺼려하는 분위기가 확산되어 점주들의 걱정이 크다”면서 “점주들이 개인적으로 소독약을 구비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고, 소비자들에게도 안심하고 매장을 방문해 식사할 수 있도록 독려하려는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독약 지원에서만 끝난다면 자칫 보여주기 식의 행사로 끝날 수도 있기에 구체적인 방역 수칙을 전달했다”고도 밝혔다. 매장 내 테이블은 최소 1m 간격을 두고 배치할 것과 손 소독제 구비, 조리 및 서빙 담당 직원 등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배달 업무를 담당하는 배달대행 업체 측에도 방역 수칙 준수를 엄격히 지켜달라는 부탁을 잊지 않았다. 

또한 ㈜현인에프엔디 관계자는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체온 측정은 물론이고 방문자 명단 작성을 권고하고 있다”면서 “가급적 정부에서 내려오는 지침을 최대한 수용하고 지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문자 명단 관리 소홀로 일어나는 개인 정보 유출 등의 불미스러운 일을 차단하기 위해 지점마다 명단 관리에 신경을 써 줄 것을 주문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88켄터키치킨은 본사의 소독약 지원 사업에 힘입어 1일 1회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식기류와 조리도구, 사용한 테이블 등의 소독도 수시로 진행하게 되었다. 

㈜현인에프엔디의 가맹점 지원은 이뿐만이 아니다. 그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점주들을 대상으로 가맹비나 교육비 할인 혜택 지원, 상권 분석 및 입점 타당성 분석 자료 제공, 신규 매장을 대상으로 육계 200마리 지원 등 가맹점 지원을 통해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이렇듯 본사의 지원을 받은 88켄터키치킨은 최근 꽈리멸치킹, 매콤양념치킨, 켄터키핫커리 등 가을맞이 3종의 신 메뉴를 출시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08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