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뉴스

[데이터넷] 2020년 10월 12일자 기사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 2021.01.08

현인에프엔디의 88켄터키치킨이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울 신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3종은 꽈리멸치킹, 매콤양념치킨, 켄터키핫커리이다.


88켄터키치킨의 신 메뉴 꽈리멸치킹은 꽈리고추 특유의 향을 제대로 살린 특제 소스를 입혀 기존의 매운 고추맛과는 다름 풍미를 선사한다.

현인에프엔디 측은 “일반 고추가 아닌 꽈리고추를 이용해 소스를 만들면서 향을 지켜내기 위해 수백 번의 연구를 거쳤다”며 신메뉴 꽈리멸치킹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매콤양념치킨은 88켄터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양념치킨 소스가 기본으로, 기존 양념치킨 소스에 매운 맛을 더해 달라는 소비자의 요청과 최근 매운 맛의 인기를 고려해 은은한 매운 맛을 가미해 달콤함과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는 매콤양념치킨을 출시하게 됐다.

현인에프엔디 측은 “코로나로 우울감이 확산되며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상황에서 매콤양념치킨이 만족감을 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켄터키핫커리는 고급 커리 요리를 연상하게 한다. 88켄터키치킨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고소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깊고 진한 풍미를 지닌 커리 소스를 뿌려낸 것이 특징이다. 시판되는 커리 소스와는 달리 인도 요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을 법한 고급스런 커리 소스는 청고추와 홍고추, 베트남 땡초를 황금비율로 조합하여 중독성 있는 매운 맛 커리를 맛볼 수 있다.

88켄터키치킨은 3종의 신 메뉴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 3종을 함께 출시했다. 디쉬안주메뉴로 자리잡고 있는 국물떡볶이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어묵튀김과, 김말이튀김, 치즈볼이다.

현인에프엔디 측은 “배달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은 요즘, 주메뉴인 치킨과 더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리라 기대한다”“고객의 입맛이 변하는 만큼 새로운 메뉴 개발에 신경을 쓰고,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인에프엔디 88켄터키치킨의 신메뉴는 전국 60여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540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