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뉴스

[문화뉴스] 2021년 07월 21일자 기사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 2021.07.26

[문화뉴스] ㈜현인에프엔디의 치킨 브랜드인 ‘88켄터키치킨’는 여름맞이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이번 행사는 살얼음맥주 출시를 기념해 살얼음맥주를 2,500원에 할인 판매한다는 것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난 초복부터 시작되어 다음달 말복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치킨 업계에 따르면 올해 초복 당일 치킨 매출은 전년 대비 20~30% 정도 늘었다고 한다. 업계마다 앞다투어 삼복 마케팅을 쏟아 내고 있고,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상향 조정되면서 배달 음식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인에프엔디 관계자는 “지난 초복 살얼음맥주와 더불어 88켄터키치킨의 대표 메뉴인 저렴한 가성비 치킨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아무래도 대면 모임이 어려운 상황이라 가정 내에서 간편하게 몸보신을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치킨을 떠올리면 자연히 맥주가 생각나지 않나. 따라서 이번 살얼음맥주 할인 프로모션이 중복에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치킨 전문 브랜드 88켄터키치킨은 고소하고 바삭한 켄터키후라이드와 켄터키양념, 켄터키간장, 켄터키통새우를 비롯하여 캔터키통새우, 꽈리멸치킹, 켄터키핫커리 등 이색적인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이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